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 보는 꿈해몽, 고양이 잡는 꿈 / 줍는 꿈 / 기르는 꿈 / 만지는 꿈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8. 29. 15:0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고양이 보는 꿈해몽,
고양이 잡는 꿈 / 줍는 꿈 / 기르는 꿈 / 만지는 꿈



고양이를 보는 꿈

여러 해석이 있다. 먼저 고양이를 보는 꿈은 가족관계가 나빠지거나, 대인관계 운의 저하, 실물수가 있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은 흉몽으로 본인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거나 평소 두려워했던 일을 경험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반면 흰 고양이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본인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본인의 근심 걱정이 해결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재물운/명예운의 상승으로 보기도 한다.




고양이와 이야기 하는 꿈

고양이와 이야기 하는 꿈은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성과를 낼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대화 내용이 본인의 미래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한다.


고양이를 잡는 꿈
고양이를 놓치는 꿈

고양이를 잡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으로 본인이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보는 경우도 있다. 반대로 고양이를 놓치는 꿈은 연애운의 하락을 의미한다고 본다.




고양이를 끌어 안는 꿈
고양이를 만지는 꿈

고양이를 끌어 안는 꿈은 본인이 귀인을 만나거나 원래 가까웠던 지인이 본인에 귀인이 되어 도움을 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연애운의 상승이라고 보는 경우도 있다. 반대로 본인에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해석하기도 한다.

고양이를 만지거나 쓰다듬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는 꿈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재물운의 저하,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보는 경우도 있다.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고양이를 기르는 꿈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면 본인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본인이 손해 볼일 또는 본인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수 있다고 한다. 반대로 재물운. 대인관계운의 상승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는 해석하는 경우도 있다. 또는 연애운의 상승으로 보기도 한다. 그리고 고양이를 기르는 꿈은 본인의 전체적인 운이 향상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고양이 사는 꿈
고양이 줍는 꿈
고양이 받는 꿈

고양이를 사는 꿈은 본인이 타인을 감시감독하기 위해 제삼자를 고용하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그리고 고양이를 줍는 꿈은 본인의 재물운 상승, 운기상승을 의미한다고 한다. 또한 지인에게 고양이를 받는 꿈은 주변 지인과 갈등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기타
고양이 꿈

흰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를 낳는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성과를 받아 볼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그리고 더러운 고양이를 본 꿈은 본인이 누명을 쓰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고양이가 나에게 먹이를 물어다 주는 꿈은 본인이 이전에 도움을 주었던 사람이 본인을 도와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고양이가 우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들어 본인이 앞으로 마음고생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고양이 보는 꿈해몽, 고양이 잡는 꿈 / 줍는 꿈 / 기르는 꿈 / 만지는 꿈


꿈에서 약간 때묻었지만 누가 봐도 집고양이인 흰 고양이를 발견하고 안아주었다. 얘가 다른 고양이들보다 좀 컸다. 주인을 찾아 주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다 본인 고양이가 아니라고 해서 어쩌겠어하면서 내가 키우려고 했던 것 같다. 일단 병원에 데려갔는데 나는 걔가 임신한 상태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그래서 새끼를 낳으면 분양 해주겠다는(?) 헛소리를 누군가에게도 한 것 같다.

그리고 장면이 바뀌고 무슨 과제를 하는데 다 쓴 공책 밖에 없어서 겨우겨우 종이를 찾아 과제를 시작할 수 있던 것 같다. 또 장면이 바뀌고 어떤 사람한테 머리끈도 받았다. 또 장면이 바뀌고 내가 잠에서 막 깼는데 방 안의 사람들이 서서 나를 보고 있었다. 흑인도 보였다.(?) 웽 ... 피아노도 있었는데 얘가 좀 상태가... 그리고 드라마 원작이라고 하는 동화책(?)도 보였다.(드라마는 실제 있었던 드라마여서 원작 있었는지 검색해 보았으나 없었음) 여우비 바람 어쩌고 저쩌고 몰라.

고양이 꿈이 해석이 상반된 경우가 많아서 길흉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흰 고양이 라서 다행인 것 같기도 하고 몰라. 그래도 고양이 꿈은 괜찮았는데 그 다음 장면부터는 영....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