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함받는 꿈해몽, 명함주는 꿈해몽, 명함만드는 꿈해몽, 명함 꿈해몽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8. 27.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명함받는 꿈해몽, 명함주는 꿈해몽, 명함만드는 꿈해몽, 명함 꿈해몽

명함을 새로 만드는 꿈


명함을 새로 만드는 꿈은 본인의 새로운 신분을 갖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본인이 다른 직장으로 이직하거나 새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함받는 꿈


대통령이나 상급자에게 명함 받는 꿈은 직장운, 명예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직장에서 명예를 얻는 꿈, 승진할 수 있는 꿈, 훈장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대통령에게 명함을 두장 받은 꿈은 복권 당첨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유명인에게 명함을 받는 꿈은 본인의 일이 잘 진행되는 꿈, 본인이 속한 직장/단체에서 중요한 일을 담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그 밖의 사람에게 명함을 받는 꿈도 직장/단체의 상급자에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중요한 일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함주는 꿈  


명함을 주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업무 직책 등을 다른 사람에 주거나 빼앗기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함에서 빛이 나는 꿈 / 명함이 금으로 변하는 꿈  


자기 명함에서 빛이 나는 꿈은 본인이 성공을 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함이 금으로 변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 운수 대통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함 손실 꿈  


명함을 잃어버린 꿈은 본인 소속 단체/직장이 조직개편을 시행하거나 본인이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이 본인의 명함을 버리는 꿈은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모함/무시를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함에 구멍이 뚫려버린 꿈은 본인이 진행하던 일에 실패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또는 병이나 사고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이라고도 본다.

  거래처에 명함을 돌리는 꿈  


거래처에 명함을 돌리는 꿈은 본인의 사업 규모를 확장시키거나 본인이 진행했던 일에 좋은 성과가 나올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명예운이 상승할 수 있는 꿈이라고도 한다.

명함받는 꿈해몽,
명함주는 꿈해몽,
명함만드는 꿈해몽,
명함 꿈해몽



오늘 새벽(26일 새벽) 꿈에서 내가 혼밥 하러 식당을 갔는데 그 식당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다 불고기를 먹고 있었다. 나도 자리를 안내받고 불고기를 시켰는데 갑자기 내 앞자리에 예전에 알던 분 1,2가 앉아계셨다.

예전에 알던 분 1이 나에게 명함을 주셨는데 각기 다른 명함으로 3개나 주셨다. 꿈해몽 보니까 어쨌든 좋은 꿈이라 일단 좋지만, 대통령님이 2장 주셨다면... (복권당첨ㄷㄷ) 그리고 우리나라 지도? 등고선이 그려진 것을 보면서 그 수치(?)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했는데 내가 마치 이 순간이 한국지리 시간 같다고 이야기했던 것 같다.

장면이 바뀌고 또 다른 식당으로 갔는데 여기서는 진짜 뭘 먹었다. 디저트를 먹었던 것 같다. 테이블이 내 이름으로 예약? 되었던 것 같다. 내 이름까지 적혀있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내 이름이 9획이라면서 좋다고 이야기해줬다. 뭔 소린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좋다고 하시니 기분은 좋다. 그리고 나와서 휴대폰을 두고 온 것을 알고 바로 찾으러 갔는데 어떤 여자분이 보관하고 있는 휴대폰이 2개라고 했고 기종을 설명해주셨는데 내가 S20이라고 했다. (내 기종 아님) 그리고 받으려는데 무슨 번호를 입력하고 체온을 다시 측정하라고 했는데 잘 안돼서 그 여자분이 짜증을 냈다. 다른 사람들도 짜증을 냈다. 약간 기분 나쁠 뻔했지만 하지만 결국 휴대폰을 찾긴 한 거니까 다행.

또 기억에 남는 것은 여러 고지서와 함께 어떤 소포를 받았는데 그 안에 김구 선생님과 같은 분의 흑백사진이 담겨있었다. 그리고 '김구 선생님이 미리 오라고 한 거냐'라는 어디서 들려오는 소리와 함께 피고인이 있는 재판장이 보이면서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그 이후로 기억이 안 난다. 재밌을 것 같은데...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