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콜릿 먹는/주는/받는/사는/줍는 꿈 등 초콜릿 꿈해몽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8. 19.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초콜릿 꿈해몽 - 초콜릿 먹는 꿈해몽


초콜릿을 먹는 꿈은 본인에게 기분 좋을 일이 발생하거나 오랫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지출이 증가한다는 꿈으로 보기도 한다. 초콜릿을 조금 먹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제대로 대우받지 못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본다.

화이트 초콜릿을 먹는꿈은 연애운의 상승으로 사랑의 결실을 의미한다고 한다.

초콜릿을 몰래 먹는 꿈은 본인 또는 가족이 병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초콜릿을 훔쳐 먹는 꿈은 본인의 불안한 마음이나 지친 상황을 나타낸다고 본다. 또는 본인이 예상하지 못한 일을 제안받아 그 일을 시작하는 꿈이라고도 해석하기도 한다.

초콜릿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눠 먹은 꿈은 본인 주변에 본인을 도와줄 사람이 많아지는 꿈이라고 한다. 이로 인해 본인이 원하던 일을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가게에서 초콜릿을 무료로 마음껏 먹는 꿈은 본인이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좋은 행운이나 기회가 찾아오는 꿈이라고 한다.


  초콜릿 꿈해몽 - 초콜릿 주는 꿈해몽 / 받는 꿈해몽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꿈은 본인이 초콜릿을 준 사람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또는 그 사람과 동업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본인의 연인이나 평소 좋아했던 이성에게 초콜릿을 받는 꿈은 그 사람에게 본인이 어떠한 부탁을 부탁받게 되는 꿈 또는 본인이 그 사람에게 본인의 확고한 의사를 어필하는 꿈이라고 한다. 유명한 연예인에게 받았다면 본인이 다른 사람들 앞에서 본인의 능력을 보일 수 있는 일이 생긴다고 한다.


  초콜릿 꿈해몽 - 초콜릿 사는/줍는/버리는 꿈  


초콜릿을 사는 꿈은 본인이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일을 제안을 받거나 본인에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꿈이라고 한다. 초콜릿을 줍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으로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시작되는 꿈이라고 한다. 초콜릿을 버리는 꿈은 본인이 현재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초콜릿 꿈해몽 - 기타   


여러 개의 초콜릿 중 어느 것을 먹을지 고민하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주머니/가방에 초콜릿이 가득한 꿈은 주위의 사람들에게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으로 합격/승진/당선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꿈에서 초콜릿 째끄만 거 단품을 들고 좋아하고 있었는데 카카오 몇 % 인 통으로 된 초콜릿을 발견하고 '어 나 이미 초콜릿 있는데...... 하지만 개이득!'이라고 생각을 하며 흐뭇해했던 것 같다.

그리고 이외에도 이상한 꿈들 몇 개를 꿨는데 잘 기억이 안난다. 지금 생각나는 것은 무슨 단체로 여행을 간다는 것 같았는데 뭔 새벽 한 두시까지 오라고 해서 옆에 있던 사람하고 굉장히 짜증을 냈던 장면, 그 차를 타고 어딜 가서 내릴 때 양껏 짜증이 났던 기분뿐이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