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교를 졸업하는 꿈, 졸업식 가는 꿈, 졸업 꿈해몽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8. 20.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학교를 졸업하는 꿈, 졸업식 가는 꿈, 졸업 꿈해몽

학교 졸업식을 준비하는 꿈


졸업식을 준비하는 꿈은 본인의 운기 상승을 의미한다고 한다. 꿈을 꾼 본인이 생각하는 대로 미래가 펼쳐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학교 졸업식에 가는 꿈/ 지각하는 꿈/ 못 가는 꿈


졸업식에 가는 꿈은 본인이 힘든 기간을 견디면서 노력한 일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졸업식에 지각하는 꿈은 본인의 사소한 실수로 문제가 발생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졸업식에 못 가는 꿈은 현재 의욕이 없고 무기력한 본인의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꿈이라고 한다.

학교 졸업하는 꿈


졸업하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고 있던 일을 마무리 짓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지금 상황에서 본인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본다. 직장인이 이 꿈을 꾼 경우는 직장생활을 끝내는 꿈이라고 보기도 한다.

  학교 졸업식에서 졸업장 또는 상장을 받는 꿈  


졸업장을 받는 꿈은 본인이 원하던 일을 할 수 있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그 밖에 다른 상장을 받는 꿈 역시 길몽으로 본인의 명예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한다.

  학교 졸업식에서 타인들에게 축하나 꽃다발을 받는 꿈  


졸업식에서 본인이 타인들에게 축하를 받는 꿈은 본인의 소원이 성취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졸업식에서 타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은 타인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꿈 또는 타인과 선물을 주고받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학교 졸업식에서 우는 꿈  


졸업식에서 본인이 우는 꿈은 본인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라고 한다.

  학교 졸업식이 방해받는 꿈 또는 졸업을 할 수 없던 꿈  


졸업식이 방해받는 꿈은 본인이 문제 없이 진행해 오던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예지 하는 꿈이라고 한다. 졸업을 할 수 없던 꿈은 본인이 자신 앞에 놓인 장애물을 넘지 못하는 꿈이라고 한다.

  학교 졸업식이 끝나는 꿈  


졸업식이 끝나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던 일을 완료하고 또 다른 새로운 일을 향해 가는 출발점에 서게 되는 꿈이라고 한다.

  옛 친구가 있는학교 졸업식 꿈   


옛 친구가 있는 졸업식 꿈은 본인의 운기 상승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그 친구가 본인에게 좋은 정보를 줄 수 있는 친구일 수도 있다고 한다.

  부모님이나 선생님의 신분으로 학교 졸업식에 참여한 꿈  


부모님의 신분으로 졸업식에 참여한 꿈은 실제 자녀가 있는 경우는 자녀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낸다고 보며, 자녀가 없는 경우는 본인 안에 이성적인 면을 활용해 자신을 보호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긴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본인에 큰 기회가 찾아오는 꿈이라고 보는 경우도 있다.

선생님의 신분으로 졸업식에 참여한 꿈은 본인 스스로에 대한 만족을 내포하는 꿈이라고 한다. 본인의 통찰력이 깊어지는 꿈이라고 보기도 한다.

  학교 졸업식에서 사진 찍는 꿈  


졸업식에 참여하면서 사진을 찍는 꿈은 본인이 주위의 사람들에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을 내포한 것이라고 한다. 또는 본인의 외모 콤플렉스를 나타내는 꿈으로 보기도 한다.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졸업식 꿈해몽  


초등학교 졸업식 꿈은 본인이 본인의 일이나 관계 등을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이야기해주는 꿈이라고 한다. 중학교 졸업식 꿈은 현재 본인이 생활에 만족을 느끼지 못해 과거를 그리워하고 있는 것이 표현된 꿈이라고 한다. 고등학교 졸업식 꿈은 본인의 짝사랑을 잊고 싶은 마음이 표현된 꿈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대학교 졸업식 꿈은 본인에 새로운 기회가 가까운 시기에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타인이 졸업을 하는 것을 본 꿈  


타인이 졸업을 하는 것을 본 꿈은 본인이 원하던 소망을 이룰 수 없는 꿈이라고 한다.




졸업식을 이상하게 준비하는 꿈을 꿨다. 먼저 친구1 집에서 머리를 감으려 했다. (감았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감았던 것 같다.) 그리고 눈 화장을 이상하게 했다. 대환장. 그 이후 학교는 보였는데 졸업식이 끝났는지 저쨌는지는 보이지 않았다.

다시 장면이 친구1집으로 바뀌고 친구2가 친구1 집에서 같이 잘 수 있냐고 물었는데 내가 가능하다고 했다. 내가 친구1의 책 한 권을 탐냈는데 그 책이 무슨 영화 영상? 관련된 거였던 것 같은데 보통 책이 아니고 무슨 LP판 크기의 어떤 부록이 있는 책 같았다. 내가 가져가려면 뭔가를 분리해야 했던 것 같다.

그리고 다시 장면이 바뀌고 내가 어떤 옷을 입으려는데 그 옷이 쭈그려져서(?) 실제로 존재하는 쨍한 빨간색 원피스를 입었다. 끝.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