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 _20210727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7. 27. 11:4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어제 냉장고에 있던
아이스크림을 꺼내 먹는 꿈을 꿨다.

 

  누군가 이 아이스크림들이 어떤 것인지 알려주지는 않았지만, 봉지에 적힌 이름을 본 것도 아니지만, 민트초코의 외형을 가지고 않았고 노란색, 분홍색이 섞인 아이스크림이었음에도  왠지모르게 나는 그 아이스크림들을 모두 다 민트초코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먹으면서도 이게 민트초코인가?라는 의구심을 느끼면서도 그랬다.

 

  한 개도 아니고 여러 개를 먹었다.  하나 먹을 때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먹었는데, 그 다음부터는 나에게 안 좋은 소식을 듣고 나서 먹었다. 원래 스트레스를 받으면 먹는 것으로 푸는 경향이 꿈에도 반영되었던 것 같다.

 

 

 

그러면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을 
찾아볼까 

 

 

  아이스크림 먹는 꿈에 긍정적인 의미를 부여하는 사람도 있었고 부정적인 의미를 부여하는 사람도 있었다. 중에 기분이 좋기 위해 먼저 부정적인 의미의 아이스크림 먹는 꿈해몽을 살펴보자.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의 부정적인 의미는 지금 하는 일이나 인간관계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으며 컨디션이 점차적으로 좋지 않아진다는 것을 뜻한다고 한다. 지금보다 더 스트레스를 받고 컨디션이 더 안 좋아 진다면 더 힘들어지긴 하겠지만 모든 꿈이 다 현실과 연관되진 않으니 이 꿈해몽을 부정하겠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긍정적인 의미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을 살펴보자. 긍정적인 의미로는 애정운의 상승, 새로운 사랑을 하게 된다는 것을 뜻 한다고 한다.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해몽의 부정적인 의미를 설명할 때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다. 모든 꿈이 다 현실과 연관되어 있진 않으므로 긍정적인 의미의 꿈해몽도 나의 현실과는 괴리가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서 나는 아이스크림 1개가 아닌 2개 이상을 먹었는데 많은 양은 아니지만 많은 아이스크림을 먹은 꿈은 역시 애정운의 상승, 더 나아가 많은 이성들의유혹을 받는다고 하는 데 이걸로 완전히 현실과 유리된, 현실과 전혀 상관 없는 꿈으로 결론 내릴 수 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기분이 좋은 꿈은 평소에 원하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내가 이렇게 되었으면그렇게 느꼈으면 좋았을테지만 슬프게도 나는 두 번째 아이스크림을 슬픈 소식을 듣고 화풀이 하듯 먹었다.

또 나는 혼자서만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다른사람에게 아이스크림 주는 꿈은 역시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다는 꿈이라 이 라고 한다. 이 꿈해몽은 현실과 관련 없을 것이라고 이미 결론지었지만 혼자 먹지 말고 나눠먹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약간 든다. 그나마 녹은 아이스크림은 아니었는데 아이스크림 녹는 꿈은 현재의 상황이 더 악화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다고 한다.

  꿈은 신기하게 현실과 연관되기도 있긴 하지만 그 보다는 아닌 경우가 더 많으니 오늘 꿈도 현실과 상관 없는 무의식의 부스러기 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