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 먹는 꿈해몽/ 떡볶이 만드는 , 사는 꿈해몽/ 떡볶이 꿈해몽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9. 7. 18:1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떡볶이 먹는 꿈해몽

떡볶이 만드는, 사는 꿈해몽

떡볶이 꿈해몽

 

 

 


떡볶이 먹는 꿈해몽

가족과 함께 떡볶이를 먹는 꿈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금전운의 상승,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꿈으로 보기도 한다. 반대로 떡볶이를 맛없게 먹는 꿈은 본인이 노력한 일에 대한 결과물이 기대 이하가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떡볶이를 많이 먹는 꿈은 귀인이 나타나 본인이 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가족과 함께 떡볶이를 먹는 꿈은 가정 안에서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특별한 해물 떡볶이를 먹는 꿈은 본인이 하던 일이 잘 진행되고 평소에 원하던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떡볶이를 먹고 체한 꿈해몽

떡볶이가 상한 꿈해몽


떡볶이를 먹고 체하거나 배탈이 난 꿈은 본인이 질병(위장병 등)으로 인해 힘들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또 떡볶이가 상해있던 꿈 역시 질병 등으로 인해 병원에 드나들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떡볶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꿈해몽

떡볶이를 얻어먹는 꿈해몽

 

떡볶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꿈은 본인의 대인관계 운의 상승을 의미한다고 한다. 본인의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반대로 떡볶이를 다른 사람으로부터 얻어먹는 꿈 역시 떡볶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는 꿈과 같이 해석한다.

 

 

 

 

 

떡볶이를 사는 꿈해몽

 

떡볶이를 사는 꿈은 본인이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 본인이 진행하던 일에 있어 좋은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떡볶이를 만드는 꿈해몽

 

떡볶이를 본인이 직접 만드는 꿈은 본인의 창의력으로 새로운 아이디어/기술을 개발해 좋은 결과물/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떡볶이 먹는 꿈해몽

떡볶이 만드는, 사는 꿈해몽

떡볶이 꿈해몽

 

 


오늘 꿈도 참 다양했다. 오늘 꿈의 느낌은 전체적으로 좋진 않았는데 그나마 그중에 쓰고 싶은 것이 떡볶이 꿈이다. 내가 꿈에서 내가 흘렸는지 흘려져 있었는지 모를 떡볶이를 진짜 손으로 막 주워 먹었다. 어제 떡볶이를 먹고 자서 그런 걸까... 떨어진 떡볶이를 걸신들린 것처럼 우악스럽게(?) 먹었다. 그래도 이 꿈이 걔 중에는 낫다.

 

어떤 장면에서는 어떤 분이랑 길을 가는데 그분 눈/얼굴이 자줏빛으로 변했다. 난 무서워하진 않았고 되려 이런 걸 좋아한다고(?) 별 이상한 소리를 했던 것 같다. 그리고 이 분과 어떤 좁은 길을 가야 했는데 길이 좁아서 인지 이 분 발에서 피가 나서 못 갔다. 그때 팔 척 귀신이 등장했다. 나는 이 귀신도 무서워하지 않았고 귀신도 나를 위협하지는 않았다. 이 팔 척 귀신은 좁은 길을 잘 걸어갔다. 그 밖에 영안실로 보이는 삭막한 어떤 공간을 보기도 했다.

 

오늘 꿈에 나타나 자줏빛으로 변하던 그분, 발에서 피가 난 그분은 사실 어제 꿈에도 나왔다. 사실 최근에도 나온 적이 있고 그 전에도 나온 적이 있다. 대체 왜 이리 자주? 어제 꿈에서는 그네 잘 타시더라.  모쪼록 축하드림(?)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