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 꿈해몽, 손 씻는 꿈해몽, 비누로 손 씻는 꿈해몽, 화장실/강/냇가에서 손 씻는 꿈해몽, 악수하는 꿈, 손잡는 꿈,손 다친 꿈 손가락 꿈해몽 등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12. 9. 10:4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손 씻는 꿈해몽
비누로 손 씻는 꿈해몽
씻었는데도 더러운 손 꿈해몽


손을 씻는 꿈은 본인의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는 꿈 또는 지금까지 본인이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이 해소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비누로 손 씻는 꿈도 마찬가지로 그동안의 근심 걱정이 해소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그러나 손을 씻었는데도 손이 깨끗하지 않았던 꿈은 본인이 하고있는 불법적인 일을 빨리 끝내야 할 것임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한다.

 

 

 

강에서/ 바다에서/냇가에서 손씻는 꿈해몽
화장실에서 손씻는 꿈해몽

 

강/바다/냇가에서 손을 씻는 꿈은 기관/단체/국가/정부의 도움을 받아 본인의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화장실에서 손씻는 꿈도 본인의 근심/걱정을 해소하고 본인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손을 잡은 꿈해몽
악수하는 꿈해몽

 

누군가의 손을 잡는 꿈은 본인을 도와줄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누군가와 악수하는 꿈은 본인이 진행중이던 거래/계약이 성사되는 꿈이라고 한다.

 

하지만 마주잡은 손이 차가웠다면 본인이 기대하던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고 한다.

 

 

 

손을 데이는 꿈해몽
손이 얼어붙은 꿈해몽

 

손을 데이는 꿈은 본인을 음해하려는 사람에게 본인이 해를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며, 손이 얼어붙은 꿈은 본인의 실수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손 다치는 꿈해몽
손에서 피가나는 꿈해몽
손에 화상을 입은 꿈해몽

 

손을 다치는 꿈은 본인이 소속된 조직/단체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그러나 손에서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의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는 꿈이며, 손에 화상을 입는 꿈은 어떤 계약이 성사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손가락이 많아지는 꿈해몽
손가락이 길어지는 꿈해몽


손가락이 많아지는 꿈은 대인관계운의 상승을 의미한다고 본다. 손가락이 길어지는 꿈도 대인관계운의 상승으로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손에 털이나는 꿈해몽
똥을 만지는 꿈해몽

 

손에 털이나는 꿈은 본인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똥을 만지는 꿈은 재물운 또는 사업운이 상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꿈에서 어떤 분이 나한테 손을 씻자고 하셔서 같이 손을 씻었다. 본인이 먼저 씻으시고 내가 씻는 걸 보고계셔서 오랫동안 씻었다.  깨끗하게 보이고 싶었나 보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