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쌀밥먹는꿈, 밥하는꿈, 밥없는꿈, 밥 꿈해몽
흰쌀밥먹는꿈, 밥하는꿈, 밥없는꿈, 밥 꿈해몽
본인이 밥을 하거나 엄마가 밥을 해주는 꿈
본인이 밥을 하는 꿈은 본인이 하던 일이 잘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꿈 또는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엄마가 밥을 해주는 꿈은 본인의 어려운 일을 주변 지인에게 털어놓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한다.
밥통에 밥이 가득 있는 꿈
밥통에 밥이 없는 꿈
밥통에 밥이 가득있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재물을 얻게 되는 꿈 또는 사업이 성공하는 꿈이라고 한다. 반면 밥통에 밥이 없던 꿈은 본인의 일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밥을 먹는 꿈 - 어떤 밥
기본적으로 밥을 먹는 꿈은 본인이 주체가 되어 어떤 일을 하게 되는 꿈 또는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본다. 흰쌀밥을 먹는 꿈도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한다고 본다. 찬밥을 먹는 꿈은 흉몽으로 건강운의 저하 또는 이동수가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잡곡밥을 먹는 꿈은 본인 마음에 들지 않는 일 또는 본인이 지금 힘든 일을 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또는 본인의 진행하는 일에 있어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도 본다.
수수밥/팥밥 등을 먹는 꿈은 본인에 축하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밥이 노랗게 물들어 있는 꿈은 흉몽으로 유행성 감염/황달병 등을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밥을 먹는 꿈 - 누구랑
혼자 밥을 먹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사람을 잃게 되거나 혼자서 일을 처리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집안에서 많은 사람들과 밥을 먹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한다고 본다. 귀인과 함께 밥을 먹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는 일에 투자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경찰관과 밥을 먹는 꿈은 본인이 병에 걸리거나 또는 법정/경찰서에 갈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연예인과 밥을 먹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에 있어 좋은 기회를 얻어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생쌀을 먹는 꿈
생쌀을 먹는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또는 건강운의 저하로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 꿈으로도 본다.
신에게 쌀밥을 바치는 꿈
신에게 쌀밥을 바치는 꿈은 본인이 입학/취직 시험 등에 합격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스님에게 시주하는 꿈은 평소 본인이 바라던 바를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흰쌀밥먹는꿈, 밥하는꿈, 밥없는꿈, 밥 꿈해몽
어제 꿈에서 밥을 먹긴 먹었는데... 약간 누런/노란 밥을 먹었다. 특이하게 음료수를 담는 플라스틱 용기 같은 곳에? 담긴 누런 밥이었다. 맛있어 보였고 진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은데... 심지어 치밥으로 치킨이랑 같이 먹었는데 찾아보니까 치킨 꿈해몽도... 진짜 건강 조심해야겠다.
그리고 많은 꿈이 있지만 기억에 남는 것을 생각해 보면 또 먹는 것과 관련한 꿈이다. 일단 무슨 행사? 워크숍? 그런 거 진행 중이었었나 본데 나와 어떤 사람이 프로그램 진행 중에 빠져나와 1층에 내려가서 뷔페에서 식사를 먼저 했던 것 같다. 그래서 욕을 먹었던... 귀빈들이 먹는 곳? 먼저 먹어야 하는? 데 내가 학생 신분이었나? 학생들이 홀랑 먼저 먹었다고... 근데 더 웃겼던 게 내가 막 연어 먹고 복숭아 먹고 그랬다고 자랑을 하고 다녀서 먼저 먹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거라고 했다. (이해가 안감... 모든 것이) 나는 망신 망신 개망신이라고 나와 함께 죄를 저지른 그 사람한테 그냥 집 가자? 그러고...
그리고 또 저녁에 실내에서 어떤 행사? 가 진행 중이고 바깥에서 여러 사람이 구경하느라 모여있었다. 그런데 내 앞에 있던 어떤 할머니가 다치셨는지 손? 팔에 피가 흥건하셨다. 그걸 보고 놀라서 119를 부를 생각은 안 했던지? 실내에 있던 진행요원? 분한테 할머니 다치셨다고 병원 가셔야 될 것 같다고 막 그러는데 진행요원 분이 잠깐만 기다리라고? 하셨던 것 같다. 꿈에서 나는 용감하게 딴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지금 할머니가 피를 음청 많이 흘리고 있다고 어필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