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 꿈해몽, 잠자는/잠깨는,일어나는 꿈해몽, 가위 꿈해몽,

어제 꾼 꿈 꿈해몽

by 슬슬슬 2021. 12. 3. 10: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잠 꿈해몽, 잠자는/잠깨는,일어나는 꿈해몽, 가위 꿈해몽, 

 

잠자는 꿈해몽


잠을 자는 꿈은 건강운의 저하로 본인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운기의 저하로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되지 않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자다가 뒤척인 꿈해몽
가위 꿈해몽

 

잠을 자면서 뒤척인 꿈은 본인이 사고/재난을 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고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한다.

가위눌리는 꿈은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세상에 본인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누구와/무엇과 자는 꿈해몽

 

연인과 함께 잠을 자는 꿈은 본인이 진행하는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는 꿈이나 부부가 함께 잠을 자는 꿈은 가정에 갈등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그리고 배우자가 아닌 다른 이성과 잠을 자는 꿈은 배우자에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한다.

가족이 함께 잠자는 꿈은 가족들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그러나 가족 모두가 한 곳에서 자는 꿈은 집안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연예인과 잠을 자는 꿈은 운기의 상승으로 본인의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시체와 잠자는 꿈은 길몽으로, 합격/승진을 할 수 있는 꿈, 매우 기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인형과 함께 잠자는 꿈은 본인의 불안정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잠을 어디서 잤나


비행기에서 잠자는 꿈은 본인에 기분 좋은 일이 발생하거나 여행 가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이나 배에서 잠자는 꿈은 본인의 물건을 도난당할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한다.


다락방에서 잠자는 꿈은 본인과 가까운 지인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길에서 잠자는 꿈은 본인이 많은 근심/걱정이 쌓일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술에 취해 길에서 잠드는 꿈은 본인이 평소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 타인의 계략에 휘말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숲 속에서 잠자는 꿈은 본인의 하루가 상쾌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한다.

 

 

자다가 일어나는 꿈해몽, 깨는 꿈해몽


잠을 자다가 일어나는 꿈은 놀랄만한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또는 무엇인가를 새롭게 알게 되어 그동안 막혀있던 문제들을 해결하게 되는 꿈, 고생 끝에 성공하게 되는 꿈으로도 본다.

 

 

 

 


엊그제는 엄청나게 숭한 꿈을 꿨는데 어제 꿈은 괜찮았다. 자고 있는데 무슨 소리에 깨서 다른 사람의 초콜릿을 얻어먹었다. 그리고 전화도 왔었는데 안 받았다.(해몽에 따르면 길몽) 물론 내 꿈은 현실과 별 상관은 없지만 어떤 꿈을 꿨느냐에 따라 하루 기분이 달라진다... 엊그제 진짜 생각도 하기 시름 숭해 숭해....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